No.17 / MIE
'04 YAMAHA YZR-M1 (Fortuna Gauloises Tech3 / N. ABE)
http://mieslab.com/

클러치는 하우징을 고정하는 볼트 주위에 놋쇠 파이프를 묻습니다.
액셀 와이어 기초부나 유압 호스의 밴조를 만들어 바꿉니다.
트랜스폰더는 플라스틱판으로 디티르를 추가.
프런트 브레이크의 유압 센서를 만들어 수선.
레이싱 스탠드의 타이어는 한 번 떼어내, 정형 후에 접착합니다.회전은 하지 않습니다.
우선 스윙 암의 뒤를 묻습니다.
후론트카울내의 도풍판을 폴리 접착제에서 만듭니다.
쿨란트 탱크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워터 펌프 주위도 만지작거립니다.

역 파이의 센서입니다.이 후, 복제합니다.
역 파이에 달아 보았습니다.
수냉의 오일쿨러까지의 배관입니다.
엔진 전방의 상황입니다.고체고체 너무 해!?
에어 박스의 내용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에어 박스상의 컴퓨터와 코넥터입니다.
에어 인테이크 주위도 추가 공작합니다.
프런트의 브레이크 어저스터와 엔진 하부의 유압 관계의 밴조와··.
클러치의 유압 센서입니다.
인젝터 그 외는 이 정도로.
소문의 연료 펌프!?
프런트의 회전수센서입니다.구멍 열림도 있는 것 같고··.
(이)다--와 단번에 도장.
에어 박스 내용도 짜 보았습니다.
완성입니다.
파트를 만들고 있는 곁으로부터 새로운 자료가 나오고, 결국 완전하게 재현하지 못하고 어중간하게 끝나 버렸습니다.WF 후에 차분히 졸여 완벽판을 목표로 하고 싶습니다.
Posted by 홍준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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