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7 / MIE '04 YAMAHA YZR-M1 (Fortuna Gauloises Tech3 / N. ABE) http://mieslab.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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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러치는 하우징을 고정하는 볼트 주위에 놋쇠 파이프를 묻습니다. |
 | 액셀 와이어 기초부나 유압 호스의 밴조를 만들어 바꿉니다. |
 | 트랜스폰더는 플라스틱판으로 디티르를 추가. |
 | 프런트 브레이크의 유압 센서를 만들어 수선. |
 | 레이싱 스탠드의 타이어는 한 번 떼어내, 정형 후에 접착합니다.회전은 하지 않습니다. |
 | 우선 스윙 암의 뒤를 묻습니다. |
 | 후론트카울내의 도풍판을 폴리 접착제에서 만듭니다. |
 | 쿨란트 탱크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
 | 워터 펌프 주위도 만지작거립니다. |


| 역 파이의 센서입니다.이 후, 복제합니다. |
 | 역 파이에 달아 보았습니다. |
 | 수냉의 오일쿨러까지의 배관입니다. |
 | 엔진 전방의 상황입니다.고체고체 너무 해!? |
 | 에어 박스의 내용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
 | 에어 박스상의 컴퓨터와 코넥터입니다. |
 | 에어 인테이크 주위도 추가 공작합니다. |
 | 프런트의 브레이크 어저스터와 엔진 하부의 유압 관계의 밴조와··. |
 | 클러치의 유압 센서입니다. |
 | 인젝터 그 외는 이 정도로. |
 | 소문의 연료 펌프!? |
 | 프런트의 회전수센서입니다.구멍 열림도 있는 것 같고··. |
 | (이)다--와 단번에 도장. |
 | 에어 박스 내용도 짜 보았습니다. |
 | 완성입니다. |
 | 파트를 만들고 있는 곁으로부터 새로운 자료가 나오고, 결국 완전하게 재현하지 못하고 어중간하게 끝나 버렸습니다.WF 후에 차분히 졸여 완벽판을 목표로 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