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제작기

[신간물]Moo GP Racer's Archive 2004 - 4번째시리즈

홍준아빠 2005. 7. 5. 15:04

PIT WALK Photo collection 4번째인 Moto GP 2004년 자료입니다.

얼마전에 발행되었는데 교보문고를 통해서 구매하였습니다. 10%할인되니까 좋네요...^^

겉표지..



첫번째로 야마하 M1입니다.. 46번 로시 바이크가 눈에 들어오네요.. 역시 담배광고 규제로 인해 두가지 type이...데칼도 나왔는데 백오더라 구하기 힘드네요.. 만들어 버릴까생각중입니다.


두번째는 혼다 RC211V 입니다.. 각각의 팀들의 라운드별 성적까지 보기좋게 실어 놨습니다.


세번째는 말보로가 인상적인 듀카티입니다.. 전체사진이 있고 세부사진도 풍부히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난감하죠...못본걸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네번째 가와사키 바이크입니다.. 예전에는 타미야에서 만들어 줬는데 요즘은 보기 힘드네요..


다섯번째 스즈키...


여섯번째 aprilia ...

바이크 모델러에겐 몇 안되는 좋은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비싼게 흠이지만... 나중에 구하기 힘들어지기 전에 발간되면 바로 구매 해버립니다..^^

마지막은... 요즘 지름신의 결정체입니다..


어제 회사로 배송되었는데 집에 못가져 놓겠습니다... T.T 오래전부터 23인치를 가지고 싶었는데.. 모쇼핑몰에서 싸게 파는바람에.... 다나와에 보니 10만원 더 할인해서 사는 방법도 나와 있더군요.. 쿨럭...

이상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